코오롱베니트는 코오롱그룹의 IT서비스 전문기업입니다.
제조, 금융, 패션, 건설 등 각 산업 분야에서 쌓은 폭넓은 IT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Big Data, IoT, Cloud, Smart Factory, Smart Construction 등 융·복합서비스 분야를 선도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IT솔루션 분야의 전문성과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다양한 글로벌 IT솔루션의 No.1 Distributor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IT서비스 사업 분야에서도 그룹 내/외 IT아웃소싱을 비롯하여 전자공시 및 시장감시, 금융IT 사업 등을 활발히 펼쳐나가고 있습니다.
IBM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인공지능(AI), 그리고 컨설팅 전문성을 갖춘 글로벌 선도 기업입니다. 전세계 175여개국에서 고객들이 데이터에서 얻은 통찰력을 활용하고,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업계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금융 서비스, 통신 및 의료와 같은 주요 인프라 분야에서 약 4,000개 이상의 정부 및 기업 기관이 IBM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플랫폼과 레드햇 오픈시프트(Red Hat OpenShift)를 사용해 신속하고, 효율적이며 안전하게 디지털 전환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IBM의 혁신적인 AI, 양자 컴퓨팅, 산업별 클라우드 솔루션 및 컨설팅 서비스는 고객에게 개방적이고 유연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 모든 것은 신뢰, 투명성, 책임, 포괄성 및 서비스에 대한 IBM의 오랜 노력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비아이매트릭스는 AI(Artificial Intelligence), BI(Business Intelligence), CI (Collaboration Intelligence) 영역의 핵심기술을 보유한 Intelligence(지능화)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2020년에는 코딩 없는 시스템 개발을 위한 SW로봇 개발을 완료하고 SW로봇을 활용한 시스템 개발 자동화로 Low Code 시장을 이끌고
있습니다.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대한민국 소프트웨어대상에서 대통령상(2012년)과 국무총리상(2017년, 2022년)을 수상하였으며 장영실상(2018년)을
수상하였습니다. 2023년 ‘생성형 AI’ 영역으로 확장하며 노코드, 로우코드 기술을 활용한 손쉬운 업무시스템 구축으로 다양한 기관과 기업의 데이터 분석 및
디지털 전환을 돕고 있습니다.
빠르게 바뀌는 세상에서 ERP만으로는 역부족입니다. 개방적이면서 긴밀하게 연결된 시스템의 코어에 AI를 구현하는 곳은 Workday뿐입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모든 규모의 조직은 더 빨리 자신 있게 의사결정을 내리고, 비즈니스 및 재무 운영의 완성도를 높이며, 직원이 최고의 성과를 내도록
지원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스마트카드, 스마트교육 등 세상에는 정말 많은 ‘스마트’가 있습니다. 분명 ‘스마트‘ 덕분에 세상살이는 좀 더 쉽고 편리해졌고, 스마트 세상이라면 무엇이든 꿈꿀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노는 것만큼 공부를 좋아할 수 있도록, 금세 지치지 않도록, 더 많은 경험을 쌇을 수 있도록 AI 전문가들이이 모여 ‘스마트'하게 만들어갑니다. 가장 나다운 공부 습관을 찾는 길, 스마트 씽크빅이 만들어갑니다.
Denodo는 데이터 관리를 선도하는 기업입니다. Denodo 플랫폼은 논리적 접근법으로
셀프서비스 BI, 데이터 과학, 하이브리드 멀티클라우드 데이터 통합,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서비스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 통합, 관리, 전달 분야에서 수상 경력이 있는
대표 플랫폼이며, 30여 개 산업에서 활동하는 여러 대기업과 중견 기업에서 Denodo Platform을
통해 6개월이 안 되는 기간에 400%의 투자 수익과 수백만 달러의 이익을 달성하였습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30년 이상 IT 인프라 전 영역에 걸쳐 수준 높은 기술력과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비즈니스를 강화하며 데이터 센터 현대화를 위한 포트폴리오를 제시하고 있으며, 빅데이터, 블록체인, 컨테이너 등 다양한 솔루션 확장으로 고객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가속화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굿모닝아이텍은 이와 같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과 4차 산업혁명에 따르는 업계의 변화등을 위한 VMware, 시스코, 넷앱, 퓨어스토리지 등의 인프라 솔루션과 레드햇, 클라우데라, 엔비디아 및 아카마이 정보보호 솔루션 등 가까운 미래에 기업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제반 IT 솔루션들을 모두 갖추고 다가오는 미래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1998년 창립 이래 당사의 직원과 파트너사는 전체 산업을 변화시키는 기술 혁신을 지원해 왔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호기심이 실행에 다다르는 혁신의 문화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VMware는 엣지 컴퓨팅, AI, 블록체인, 머신 러닝, Kubernetes 등과 같은 혁신 기술을 통해 차세대 혁신을 활용하고 고객의 가장 까다로운 당면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리미니스트리트(Nasdaq: RMNI)는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오라클 및 SAP 소프트웨어 제품에 3자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며 Salesforce®파트너 업체이기도 합니다. 당사에서는 대응 능력이 극히 뛰어난 최고급 통합형 애플리케이션 관리 및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여 엔터프라이스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사용 기업에서 비용을 대폭 절약하고 혁신을 위한 여유 리소스를 확보하며 더 나은 비즈니스 성과를 올릴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글로벌 포춘 500대 기업, 중견기업, 공공 부문은 물론 다양한 업종의 기타 기업 조직에서도 리미니스트리트를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제품 및 서비스 제공업체로 믿고 의지하고 있습니다.
ServiceNow는 뛰어난 환경을 조성하고 생산성을 높이는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제공합니다. 업무 흐름이 원활할 때 뛰어난 경험이 뒤따르며, Now Platform은 모든 산업에 보다 스마트한 워크플로우 방식을 제공하고, 오래된 수동 작업 방식을 최신 디지털 워크플로우로 혁신합니다. ServiceNow는 직원과 고객은 필요한 때에 필요한 사항을 쉽고, 간단하고, 빠르게 얻을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ServiceNow 직원은 고객의 어떠한 과제라도 워크플로우로 해결하도록 하겠다는 단 하나의 미션에 부합하는 일련의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 항상 최선을 다합니다.
세계 최대 규모의 상호 연결 데이터 센터 네트워크를 통해 디지털 인프라를 어디에서나 배포하십시오. Equinix Seoul 데이터 센터를 통해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한국 시장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5개 대륙에 있는 220+개의 International Business Exchange™ IBX® 데이터 센터가 99.9999%의 전 세계적 가동 시간을 제공합니다. Platform Equinix™를 통해 55개의 주요 시장에 우수한 액세스를 제공하고 모든 목적지에 온디맨드 방식으로 도달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 보유하고 있는 데이터의 체계적인 관리 프로세스에서 시작하여 이를 활용한 분석과 활용의
프로세스로 관점을 전환하고 있습니다. 또한 글로벌하게 생성되고 있는 LLM, ML, 이러한 기술을 활용한 애플리케이션들은 AI를 활용하여 기업의 비즈니스 가치를 제고하는 방안을 더욱 가속화시키고 있습니다. 각각의 고객이 효과적으로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할 수 있도록 엔코아의 축적된 지식과
DATA + AI 방법론을 기반으로 AI 활용을 지원하는 최고의 서비스와 제품으로 엔코아 3.0을
열어가겠습니다.
기업이나 기관의 구성원들이 프로세스에 따라 업무를 수행하면서 자연스럽게 정보 공유와 부서 협업이 될 수 있게 하고, 성과와 수익 기여에 대한 객관적 분석을 바탕으로 조직과 개인의 자발적 업무 수행이 가능하게 하는 도구로써 ERP 필요성이 점점 더 증대되고 있습니다. 영림원소프트랩도 이러한 시대와 기술 환경의 변화에 발맞추어 ‘고객기업이 경영을 더 잘하게‘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최상의 솔루션과 감동서비스를 제공합니다.
PostgreSQL의 리더인 EDB는 오라클과 95% 이상 호환되는 유일한 오픈소스 DBMS, EFM, BDR, CNP 등 높은 고가용성 엔터프라이즈 기능 및 AWS, 구글, 알리바바, Microsoft Azure 공식 오픈소스 DBMS를 제공합니다. 또한, PostgreSQL전문기업으로 5,300개 이상의 글로벌 고객사와 300명 이상의 PostgreSQL 전문 인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Zendesk는 클라우드 기반의 옴니채널 고객 서비스 솔루션입니다. 전화, 이메일, 웹사이트, 채팅, 소셜 미디어 등 다양한 채널을 한 곳으로 통합하여 고객이 원하는 채널을 이용해 쉽고 빠르게 커뮤니케이션 함으로써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강력한 기능과 유연성을 자랑하는 Zendesk 플랫폼은 스타트업과 소규모 기업에서부터 빠르게 성장하는 회사와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모든 규모의 비즈니스 니즈를 충족시키는 확장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우버, 에어비앤비, 익스피디아, 트리바고, 포켓몬고, 라이엇게임즈, TESCO, 로레알, 왓튼스쿨, FCC 등 전세계 다양한 업계의 12만 5천여개 이상의 조직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30개 이상의 언어로 서비스 및 지원을 제공합니다.
이지컴아이앤씨는 AWS Consulting Partner로서, AWS Cloud 내 반도체설계 인프라를 구축,
검증, 보안성 검토는 물론 폐기까지 다수의 경험을 갖춘 MSP입니다.
AWS 뿐만 아니라, Azure, Google Cloud Platform, KT Cloud, NCP 클라우드에서도
본 환경을 구현하고 적용할 수 있으며, 고객사, 사용자 간의 원활한 소통을 통해 각 과제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안하고, 각종 영업기회, 신규 과제 발생시 적극 참여하여 PoC, 구축, 운영 등 기술지원 예정입니다.